사무실청소

올바른 홈케어의 시작! 토탈홈케어

01.사무실 청소를 해야하는 이유?

사무실은 다수의 사람들이 업무를 보고 이용하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의 통행으로 인한 오염 및 손상되는 곳이 많이 생기는 공간입니다. 눈에 보이지 않은 냄새와 여러가지 세균등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생산성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. 공간을 사용하는 사용자와 고객 모두가 만족하여 업무효율뿐만 아니라 매출등대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
02. 청소 항목

  1. 현관
    • 바닥 먼지 제거 청소
    • 출입문 유리 청소
  2. 사무실 내부
    • 몰딩 부분의 먼지나 오염 제거
    • 장식장, 선반등의 먼지 및 얼룩제거
    • 문틈, 창문틀/턱, 실내 등 먼지제거
    • 내부 유리창, 마루 및 실내바닥의 이물질 제거
  3. 화장실
    • 바닥, 벽 오염물질 제거 및 물 때 청소
    • 변기, 세면대 청소 욕실장 내/외부 청소
    • 수전 및 환풍시설 청소 배수구
    • 오염물질 제거 후 살균 소독
  4. 휴게실/공용구간
    • 싱크대, 싱크대 걸레받이 내/외부 청소
    • 가스렌지, 렌지 후드 청소
    • 청소 배구구 오염물질 제거 후 살균소독